menu
주변 여행지
주변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펜션 주변에는 다양한 여행지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곡성 기차마을

전라선 복선화 공사로 폐선이 구 전라선(구 곡성역·가정 간이역) 10km 구간을 활용하여 380명(좌석 190명)이 탑승할 수 있는 관광용 증기기관 열차를 제작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한 철로 위를 직접 달라붙을수 있는 레일바이크도 탑승할 수 있고, 자녀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으며, 분위기 있는 기차 카페와 토속적인 음식을 즐길수 있는 초가부스에서는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1004 장미공원

섬진강 기차마을 단지 내에 위치한 장미공원은 4만㎡ 의 부지에 1004품종의 38,000주의 장미를 식제하여 전국에서 가장 많은 정원장미 품종 및 수량을 확보하고 있으며, 독일의 코르데스, 로젠데스, 로젠유니온, 탄타우 프랑스의 메이앙, 영국의 데이비드 오스틴, 하크니스 등 유럽의 주요 장미 육종회사의 다양한 정원용 장미품종들로 구성되어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곡성 레일바이크

아름다운 섬진강을 품고 내려가는 색다른 경험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섬진강레일바이크는 구 전라선 철도를 이용하여 섬진강변을 따라 운행하고 있다. 2인승과 4인승이 있으며 섬진강과 국도 17호선을 따라 운행하며 아름다운 청정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압록유원지

섬진강과 보성강이 합유한 기점인 이 곳은 3만여명의 드넓은 백사장이 펼쳐있는 한여름 피서지로 널리 알려진 자연유원지다. 여름에는 모기가 없어 가족단위 캠핑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반월교와 철교가 나란히 강을 가로질러 놓여있어 운치가 뛰어나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곡성 도림사

해발 748.5㎡의 동악산 남쪽 골짜기를 흘러내리는 것으로 동악계곡, 성출계곡과 더불어 아홉구비마다 펼쳐진 반석 위로 맑은 물줄기가 마치 비단을 펼쳐 놓은 듯이 흐르고 수액이 연중 그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노송, 계곡, 폭포들이 어우러져 절경을 이루고 있는 도림사 계곡은 지방 기념물 101호로 지정되어 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태안사

섬진강으로 흘러드는 보성강은 잔잔한 물줄기지만 다른 곳에 비해 덜 알려져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다. 보성강으로 흘러드는 태안사계곡은 이런 보성강의 아기자기한 특징을 잘 드러내는 계곡이다.
홈페이지 바로가기